NABELL
질문과답변
 
작성일 : 20-09-05 12:44
[메트로] 세바요스가 다시 아스널에 온 이유
 글쓴이 : Uw9KA206
조회 : 15  

세발로스.PNG [메트로] 세바요스가 다시 아스널에 온 이유


다니엘 세바요스는 레알 마드리드와 다른 라리가의 다른 팀들의 다가오는 시즌 스페인 잔류 제안에도 불구하고 아스널로 돌아오기를 원하는 그의 마음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다'고 말한다.?


24살의 미드필더는 지난 시즌 마드리드에서 아스널로 임대된 후 깊은 인상을 받았고 2020/21 시즌을 앞두고 북런던으로 돌아가고 싶은 욕구를 숨기지 않았다.?

지네딘 지단은 이번 주 아스널에 2연속 임대를 허가하기 전에 세바요스에게 그의 미래를 기다리게 했고 스페인 국제선수는 다시 한번 아스널과 함께 하게된 것을 분명히 기뻐하고 있다.

세바요스는 지난 시즌 좋은 시간을 보냈던 아스널에 다시 오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세바요스는 금요일 밤 두 번째 임대가 확정된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말했다.

'내가 중요하다고 느끼는 클럽에 다시 와서 매우 기쁘다.'

세바요스는 스페인에서 몇 가지 뛸 수 있는 대안을 가지고 있었지만 아스널로의 복귀는 항상 올 여름 그에게 유리한 조치였다고 주장한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 머물거나 스페인 리그로 돌아가는 등 내게 관심 있는 팀들이 있는 다른 선택지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FA컵 결승전 전 감독과 통화해 아스널에 남아 우승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미켈이 클럽에서 지은 것이 내가 들어온 이후 이루어진 것이라 정말 기뻤다.?

'지난 시즌에 이 클럽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고,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은 항상 하고있었다.'

세바요스는 특히 지난 시즌이 끝날 무렵에 아스널 유니폼을 입고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가 서포터즈로부터 받은 사랑과 감정이 그의 결정에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을 인정한다.

?'내가 합류한 순간부터 나는 클럽에 완전히 매료되었고 항상 경기장 안팎에서 팬들이 나에게 100%의 사랑을 주었다는 것을 모두가 지난 시즌에 봤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세바요스가 계속 말했다.

?'팬들은 나에게 많은 사랑을 보여줌으로써 나에게 보답했다… 내가 집에 있을 때, 그들은 나에게 돌아와달라고 요청하면서 내가 여기에 필요하다고 말했다.

?'내가 돌아왔고 올 시즌 우리는 전보다 멋진 한 해를 앞두고 있다는 것을 그들은 나만큼 기뻐할 것 같다. 코치, 클럽, 선수, 그리고 모두가 당신에게 1년 더 머물 것을 요청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좋은 팀 동료이자 좋은 선수로 본다는 것을 알게 된다.

?'클럽과 감독, 그리고 무엇보다도 팬들이 내가 머물기를 원했다는 것이 자랑스럽다, 나는 잠시도 의심하지 않았다.'

아르테타는 9월 12일 풀럼에서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을 준비하는 세발로스를 다시 태우게 된 것에 대해 '기쁘다'라고 말한다.

?'세바요스는 지난 시즌 우리 팀의 필수적인 부분이었고 훌륭한 폼으로 시즌을 마쳤다.'고 아스널 감독이 말했다. '나는 세바요스의 열정과 헌신을 사랑하고 그는 매우 능숙한 선수다.?

'우리는 모두 그가 돌아온 것을 환영하게 되어 기쁘고 그가 떠났던 곳에서 그를 맞이하게 되기를 고대한다.'




의역 다수, 오역 시 댓글로 피드백



춫천


강남운세 연애하는법 여자 인천타로 연예운 한의사모임 낮선사람과대화하기 직장인단체미팅 이상형 찾기 오프라인만남 인기채팅어플 창원조건 미팅이벤트 정자역소개팅 모태솔로탈출 원광만세력 연애사이트 독신자모임 혼사 여자만나는방법 랜덤어플 결혼중개 진로추천 마산타로 여자친구만드는법 결혼할남자 실버결혼 지역채팅 서울여자 대학생미팅 결혼운 어플섹스 일산소개팅 미팅소개팅 스타일코치 연애적성검사 연애유형테스트 남친만들기 섹파어플 여친구하기 실시간연애상담 헤어진여친 상가몰 여자친구만드는방법 강릉소개팅 이성친구 외국인펜팔 섹파만들기 연애카운셀러 무료재회상담 타로카페 결혼정보회사 연애운세 무료랜덤챗

 
   
 

세영나벨(주) / 대표 : 장진원 /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웅촌면 은현작동로 25-23
대표 전화번호 : 052-227-6780 / 팩스 : 052-227-6781 / 사업자 등록번호 : 610-86-32545 / 이메일 : synb0106@nate.com
copyrightⓒ2016 세영나벨(주) all rights reserved.